회원가입 로그인


주문 Q&A
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PLAC(ip:)

작성일 2022-03-07 10:38:51

조회 86

내용
안녕하세요, 고객님. 플랙입니다.
먼저 제품으로 만족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며, 교환/환불 원하시는 경우 교환 반품 신청서 내 메모 동봉 후 아래 방법에 따라 택배사 수거 접수 후 보내주시면 검품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1. CJ대한통운 앱 혹은 고객센터 1588-1255 음성 ARS > 1번 반품 및 개인 택배 예약 > 1번 반품 예약 > 운송장 번호 입력 / 배송비 착불(신용)
- 수령하신 택배사로 ARS 접수 시 반품 관련한 별도 정보(주소, 연락처 등)가 필요치 않으며, 자동으로 입력되는 정보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.
- 개인 택배 예약 시, 자사 계약 택배 비용 기준이 아니므로 추가 착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2. 동봉되어 있던 교환 반품 신청서에 성함/연락처/구매몰/요청 사항 등을 기재해주세요.
※ 불량 및 오배송 등은 교환 반품 신청서에 내용 및 요청 사항을 필히 메모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3. 교환 요청 건은 출고 시점에서 품절로 확인될 경우 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4. 처리 완료까지는 수거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이 추가 소요됩니다.
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반품 신청서에 관련 내용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