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주문 Q&A
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PLAC(ip:)

작성일 2022-05-26 09:48:11

조회 61

내용
안녕하세요, 고객님. 플랙입니다.
이용에 불편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립니다.
먼저 교환 요청하신 주문 건 전산 오류로 인해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전일 18시 전후 출고 예정이었으나, 죄송하게도 온라인 특성 상 실시간 재고 확인이 불가하여 출고 시점에서 재고로 확인되는 경우들이 간혹 있습니다.
재고 품절 시 별도 유선 연락이 아닌 문자 안내 후 즉시 취소로 진행되나, 고객님께는 별도 유선 안내 후 처리하였어야 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응대가 미흡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.
재고 관리 및 응대 부분에 대해 개선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플랙이 되겠습니다.
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